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시,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및 친절 공무원 선정

열심히 일한 친절공무원 … 조현, 왕은찬, 조영일 ·친절 공무원 … 김은경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웅천읍 이선용(46세) 부읍장, 대천4동 손재민(29세) 주무관, 농업기술센터 이재근(40세) 주무관을, 친절한 공무원으로 문화체육관리사업소 이승일(38세) 주무관을 선정하고 2월중 직원모임에서 표창했다.

 

 웅천읍 이 부읍장은 겨울철 긴급 제설반을 조직하고 긴급제설을 실시하는 등 제설체계를 구축해 주민불편을 최소화 했으며,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와 미소·친절·청결운동을 선도적으로 추진하는 등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대천4동 손 주무관은 인구증가시책을 위해 전수조사 조사팀을 구성하고 인구증가 시책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을 위해 특수시책으로 사랑의 포인트 기부 운동을 추진하고 있는 등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농업기술센터 이 주무관은 2015년 농업인 실용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강소농 지원모델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미소·친절·청결운동 붐 조성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친절공무원으로 선발된 문화체육관리소 이 주무관은 사무실 환경정리와 쾌적한 쉼터공간 조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수영교실을 운영하면서 국민체육센터 내방객 및 전화민원인에게 친절한 상담으로 칭송이 자자해 1월중 친절공무원으로 선발됐다.

 

 

▲ 열심히 일한 공무원 사진

 

http://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