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머드축제 고급화와 마이스사업 활성화 등 상생발전 도모

()보령축제관광재단-호텔쏠레르, 지역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보령시는 ()보령축제관광재단(이사장 김동일)과 호텔 쏠레르(대표 김관호)가 지난 13일 보령머드테마파크 컨벤션관 2층 회의실에서 지역관광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의 대내외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4성급 숙박시설인 호텔쏠레르와 연계한 축제의 고급화와 마이스(MICE) 산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마케팅 및 전략적 제휴시스템 구축 대규모 마이스 사업 유치를 위한 관광상품 공동개발과 컨벤션관 활용 극대화 어메니티(객실 비누 등) 및 머드화장품 판로 확대 뷰티치유관 연계상품 개발 및 관광객 유치 각종 축제 및 관광 활성화 방안 추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관호 쏠레르 대표는 최상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감동 전략으로 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열 보령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보령머드축제의 고급화와 마이스사업 유치 활성화를 위해 상생발전의 기회를 마련해 준 김관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보령의 관광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44성급 호텔 승인을 받은 호텔 쏠레르는 지하 2, 지상 10층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 자료문의: 보령축제관광재단(김소연 차장, 935-1523), 관광과(이경신 주무관, 930-6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