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교육지원청, 2025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다!

2025학년도 광명초 입학식 및 통합 학교 방문 따뜻한 응원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태희)34일 광명초등학교 오봉관에서 열린 2025학년도 입학식에 참석하여 신입생 1명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지리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광명초등학교 신입생을 축하하고 재학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계획되었다. 입학식은 신입생과 재학생, 학부모, 교직원,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환영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입학식에 참석한 학부모는 "많은 분들이 우리 아이의 입학을 축하해줘서 고맙고, 아이를 학교에 보내며 걱정이 많았었는데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행복하고 즐거운 초등학교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희망과 기대가 생겨 설렌다고 말했다.

 

보령교육지원청 한태희 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새로운 배움의 장으 로 첫발을 내딛는 신입생을 진심으로 환영한다""학교에서 꿈과 희망을 키우며 즐겁게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학부모님께 "자녀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사들과 함께 협력하며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보령교육지원청은 31일자로 통합된 천북초등학교와 웅천중학교롤 방문하여 학생들과 교직원을 격려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원활한 학교 적응을 돕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보령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교육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