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 보령시청파초등학교, 요트부 제29회 대통령기 전국요트대회 종합 우승

청파초등학교(교장 김종순) 요트부는 제29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요트 대회에 출전하여 남초부(고학년 5 이원정) 1위, 남초부(고학년 5 김민수) 2위, 남초부(고학년 6 이강준) 3위와 여초부(고학년 5 이혜연) 1위를 차지했다.

 

울산시 진하해수욕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첫날 시도대항 단체전에서 5학년 이원정 선수는 대천서중 선배들과 함께 충남 A팀으로 출전하여 1위를 차지하였고, 본교 6학년 이강준, 5학년 이혜연 선수는 충남 B팀으로 출전하여 공동 2위를 수상하였다.

 

옵티미스트 개인전에서는 남자 4명, 여자 1명이 출전하여 타시도 선수들을 제치고 출전 3종목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였다. 특히 5학년 이원정 학생은 43대가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중학교 선배들과의 경쟁에서도 종합 3위를 하는 등 좋은 결실을 맺었다.

 

제29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요트대회에서 충청남도가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등 이번 대회에서 좋은 실적을 거두었다. 청파초등학교 요트부 선수들이 충남 요트 발전의 주역들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고 그에 따른 결실들을 기대해 본다.

 

▲ 제29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에서 충남종합우승을 차지한 모습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