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1일 오전 10시 오천서 동문 200여명이 화합과 우정을 다졌다.
문건수 회장은 이번 ‘가을가족등산대회’를 마지막으로 2년여 동안 총동창회장직을 무난히 마치게 됐다.
▲ 2015년 대천중학교 총동창회 가을 가족등산대회 기념사진 촬영
<6대 문건수회장의 인사말>
▲ 6대 문건수 회장
하늘은 높고 말이 살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가내 평안함과 대천중학교총동창회원님의 건승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2015. 10. 31일 실시된 대천중학교총동창회 가을등산대회를 마지막으로 총동창회장직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총동창회장직을 맡은 지 2년여 동안 큰 어려움 없이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동문의 선후배 여러분들의 각별한 애정과 아낌없는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하며 아낌없는 사랑으로 많은 후원을 해주신 후원자님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을 베풀어 주시기 바라며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과 기쁨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리며 금번 10월31일 대천중학교총동창회 가을등산대회에 참여해주신 동창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다시 평 회원으로 돌아가 열심히 참여 하는 것으로 전임회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며 아울러 오는 2016년부터 이영우 차기회장(7대)님을 주축으로 대천중학교총동창회가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동창회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빌며, 회원님들의 사랑스러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가정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퇴임의 변을 밝히고 “우리 모든 동문이 혼연일체가 되어 모교발전과 보령사랑”에 앞장 서주시기 바랍니다.
대천중학교총동창회원님 그동안 저에게 베풀어 주신 깊은 사랑 잊지 않고 모교발전에 더욱 봉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1.
대천중학교총동창회장 문 건 수 드림
[2015.11.10. 187호 지면보도]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