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 보령시, 1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및 친절 공무원 선정

열심히 일한 공무원 김세령, 이상현, 윤미정, 친절공무원으로 한완규

 

보령시는 1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총무과 김세령(무기계약) 주무관, 지역경제과 이상현(행정6급)주무관, 천북면 윤미정(행정7급) 주무관을, 친절공무원으로 민원지적과 한완규(시설6급) 팀장을 선정하고 31일 종무식에서 표창했다.

 

총무과 김 주무관은 시청 구내식당의 쾌적한 환경유지와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해 구내식당 운영을 원활히 추진했으며, 중식 후 잔여 음식을 푸드뱅크에 기부해 저소득층 복지사업에도 기여했다. 또 음식물 쓰레기 절감으로 자원절약에 기여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직원과 식당을 이용하는 민원인에게도 친절히 안내해 칭송을 받았다.

 

지역경제과 이 주무관은 충남개발공사와 협약을 통해 웅천일반산업단지 개발사업에 착수했으며, 주민설명회와 보상협의회를 개최해 사업을 원만히 추진하고 있다. 또 S&S금속(주) 분양과 파워닉스 및 (주)이다 등 2개 업체와 투자 양해각서 체결에 따라 약 9만 4164㎡ 면적을 분양해 장기 미 분양된 관창일반 산업단지의 개발을 위해 혁혁한 공을 세웠다. 이밖에도 기업 유치와 기업애로 사항을 해결하는데도 힘써 우리시 지역경제가 원활히 추진되도록 기여했다.

 

천북면 윤 주무관은 주민숙원사업 64건에 5억 6500만원을 집행하는 등 투명하고 정확한 회계업무를 처리했으며, 인구주택 및 농림어업 총조사 등 국가 통계조사 업무도 완벽 수행했다. 이밖에 체납세금 징수활동으로 세입증대에 기여했으며, 친절한 민원서비스 실천과 훈훈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했다.

 

민원지적과 한 팀장은 조상땅 찾기의 적극 추진으로 645필지에 대한 정비를 완료했으며, 미등기 토지 소유자와 비법인단체 등록을 추진했다. 특히 시청을 방문하는 노약자․장애인․임산부에 민원 편의를 제공했으며 연탄배달과 환경정화 활동 등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참여하고 상시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태도로 민원인을 안내해 이달의 친절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