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낙구 도의원(새누리당)
충남자치행정위원장
존경하는 11만 보령시민여러분!
희망찬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활력이 넘치고 뜻하시는 일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면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한 서민경제의 고통 그리고 갑자기 닥쳐온 메르스 사태와 극심한 가뭄으로 인한 물 부족 등 우리 지역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이러한 위기를 슬기롭게 잘 극복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올해 병신년은 붉은 원숭이의 해 라고 합니다. 예로부터 붉은 색은 악귀를 쫓아내고 건강과 부귀를 나타내며, 원숭이는 재주가 많고 영리한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해의 불안과 불신은 묻어두고 우리 모두가 화합하여 기대와 희망을 안겨주는 2016년 한 해를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저는 지난한해 동안 시민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속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다고 자부하지만 한편 뒤돌아보면 아쉬움도 남습니다.
올 한해도 초심으로 돌아가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여러분의 충고와 고언을 잘 새겨 실천함으로서 보령시가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
병신년 새해에는 꿈과 희망을 노래하면서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시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01.08.189호 지면보도]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