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호 회장
부산광역시 동래구의회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 천만호입니다.
2016년 병신년 (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붉은 원숭이의 해로 원숭이는 사람과 가장 많이 닮은 동물로 매우 영리하고 재주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붉은 원숭이의 의미처럼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늘 기쁨이 가득하시고 힘이 넘쳐나는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 보령은 보령8경을 비롯한 여러 아름다운 자연과 유서 깊은 문화유산을 보유한 세계적 명품해양관광도시입니다.
더불어 2016년 올해 복지·보건, 일반 행정, 농·축산, 환경, 고용노동 등 5대 분야에 있어 주민 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책이 마련되어 시민 여러분의 높아진 삶의 질을 기대할 수 있으리라 기대해봅니다.
또한 언제나처럼 보령머드축제를 비롯하여 무창포 대하·전어축제, 대천항 수산물축제 등 보령시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한 많은 관광객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가 눈부시게 발전되기를 간절히 염원합니다.
비록 몸은 떠나있지만 나의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꿈을 키웠던 보령입니다
무한한 긍지와 자부심이 어우러지는 나의 고향으로 더욱 살기 좋고 아름다운 보령으로 거듭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타향 소식을 전해주는 주간보령 강철호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보령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보령시민 여러분 모두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2016.01.08.189호 지면보도]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