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호영 서장 신년사]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최상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

 

이 호 영 서장

보령경찰서

 

희망찬 병신년(丙申年)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보령시민과 이웃에 따뜻한 마음이 가득하며 모든 소망이 성취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저희 보령경찰은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최상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한 결과 5대 범죄 검거 및 형사활동 평가에서 전국 최고라는 명성을 얻었고 무려 14명이 특진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아동·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상대로 한 학교폭력, 성폭력, 가정폭력 등 4대 사회악 근절을 추진한 결과, 현재까지 큰 사건·사고 없이 평온하게 보내온 것을 가장 큰 긍지와 보람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보령시민 여러분들께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치안행정을 지원해 주시고 직접 동참하여 격려와 충고를 해 주신 덕분이라 생각하며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보령경찰은 시민들이 피해를 입기 전에 먼저 보살피고, 위험에 처해 있을 때 신속하게 도움을 주는 경찰, 범죄 피해자의 피해회복을 함께 고민하는 경찰, 시민들의 억울함과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자상하고 능력 있는 경찰, 시민의 불편함을 보듬어 드리는 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4대 사회악 근절, 불법 무질서 척결과 서해안 최대의 관광명소에 걸맞는 교통질서확립, 4.13총선의 완벽한 관리 등 민생치안과 법질서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지난해에 보내주신 성원과 같이 올해해도 안전하고 행복한 보령을 만들기 위한 보령경찰의 치안활동에 시민 여러분의 협조와 지원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병신년(丙申年) 새해, 시민 여러분과 가정에 사랑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01.08.189호 지면보도]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