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주) 김윤환 대표, 2015년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지역언론발전 기여와 지방자치발전을 위한 공로 인정받아

 

 

                                  ▲지난 12월 24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보령뉴스
                                     김윤환 대표이사가 2015 위대한 한국인 대상 "지역언론활동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보령뉴스 김윤환 대표이사가 ‘위대한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가 주관하는 “2015 위대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을 빛낸 위대한 한국인 대상을 수상해 뒤늦게 화재가 되고 있다.

 

지난 12월 24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김윤환 대표이사는 지역의 언론을 선도하고 지역의 복지. 교육. 경제. 문화예술. 스포츠 등 지역발전을 위해 확고한 사명감과 언론인으로 책무를 다함으로써 그 공로를 인정받아 영예의 ‘2015 지역언론활동공로대상’을 수상했다.

 

보령시언론인협회 간사인 김윤환 대표이사는 “지역발전을 위해서 미약하나마 밀알의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 하고 있다”면서 “지역언론활동공로대상 수상이라는 큰 기쁨 앞에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격려로 알고 계속해서 성실한 언론활동과 지역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가 주관하는
                                   “2015 위대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 단체 기념 촬영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