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업무 공직자 200여 명 대상, 친절도와 서비스 의식 갖춘다.
보령시가 24일 대민행정의 첫 얼굴인 민원업무 공직자를 대상으로 친절 보령 이미지를 높이면서, 감동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마인드 향상 및 고객응대 스킬 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은 오전, 오후로 나눠 200여 명의 공무원이 참석했으며, 이상영 부시장은 서비스 트렌드 변화에 따른 시민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직자의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주제로 강의했다.
이후 CS솔류션 최정아 대표는 고객만족과 고객접점서비스의 중요성 ▲서비스가 지방자치단체에 미치는 영향력 ▲긍정 및 서비스 마인드 함양 기술교육 ▲고객 응대 스킬 교육으로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들이 친절마인드 습득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공직자 전화친절도 점검 등을 통해 시민들이 제공받는 서비스가 획기적으로 개선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가겠다.” 고 말했다.
▲ 고객응대스킬 교육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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