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금순 부의장은 ‘2016 농어촌 발전공로대상’, 임영재 의원은 ‘2016 의회발전 공로대상’ 각각 영광 안아
보령시의회 박금순 부의장과 임영재 의원이 ‘2016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금순 부의장과 임영재 의원은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6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 8개 단체에서 주관한 시상식에서 “2016 농어촌 발전공로부문”과 “2016 의회발전 공로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2016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체육, 봉사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올 한 해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공이 지대한 사람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했다.
박금순 부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2016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의 삶을 따스하게 보듬는 의정 활동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박금순 부의장
또 임영재 의원은 “언제나 낮은 자세로 보령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임영재 의원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