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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보령] 보령시, 온라인 민원상담 사전 예약제 추진

보령시는 담당자 부재로 민원상담이 어렵거나 특히, 복합민원의 경우 여러 부서를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해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민원상담 사전 예약제를 이달부터 운영한다.

   

주요 대상민원은 다수부서 복합민원, 10일이상 소요 인 ·허가 민원이고 온라인은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 민원전자민원민원상담 사전예약에서 가능하며 전화 또는 구술(041-930-3443, 팩스041-930-3711)로도 신청 할 수 있다.

 

이후 시는 상담일자와 시간, 구비서류와 사전 절차를 민원인에게 통보하고 민원인은 시를 재차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스톱으로 민원을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시는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민원시책 개발로 시민 만족을 넘어 감동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보령시청사 전경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