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 보령시, 겨울철 시정참여 아르바이트 대학생 모집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민원안내, 자료정리 등 20명 선발

 

보령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시정을 체험하고 사회경험을 쌓으면서 보령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아르바이트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인 8일 기준,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이 보령시로 되어 있는 대학 재학생 이거나 보령시 소재 대학 재학생이다. , 휴학생 및 방송통신대·사이버대 재학생은 제외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이며 시청 홈페이지(http://www.brcn. go.kr/)에서 서식을 내려 받고 구비서류를 갖춰 전자 우편(park2569933@korea.kr) 또는 방문(보령시 성주산로 77 보령시청 총무과) 신청하면 된다.

 

근무기간은 201713일부터 23일까지 약 1개월간으로 주5일 근무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급여는 시간당 6470, 11449280(중식비 포함)이다.

 

선발은 우선순위(기초생활수급자 자녀, 저소득 한부모가족 자녀)에 따른 1차 대상자 확정 후(50%) 나머지 인원은 오는 23일 오후 5시 보령시청 대회의실(지하1)에서 신청자 본인 또는 가족의 공개 추첨 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아르바이트생들은 시 본청을 비롯한 직속기관과 사업소에서 민원안내 및 각종 자료정리, 행사보조 등의 행정업무를 경험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보령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대학생들의 시정체험을 통해 공직사회의 이해를 돕고,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사회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모집하는 것이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보령시청사 전경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