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아이비, 카이, 최정원 등 초청
보령시가 올 한해에도 시민과 함께 문화예술로 더 행복한 보령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오는 17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7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하며, 가수에서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아이비’와 복면가왕과 불후의 명곡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 팝페라 가수‘카이’, 뉴욕타임즈에서 세계 3대 테너로 불리는‘플라시도 도밍고’를 방불케 한다고 극찬한 바리톤‘서정학’,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최정원’, 열정적이고 다이내믹한 멋진 공연을 보여주는 뮤지컬 갈라팀 ‘The Muse’가 참여한다.
카이는‘운명의 연인에게’와‘화이트 크리스마스’, 아이비는‘이럴거면’,‘유혹의 소나타’, 서정학은 ‘My way’, 최정원은‘뮤지컬 메들리’등을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와 협연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풍요로운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다양한 장르의 공연 유치로 시민들의 문화적 감수성이 매우 풍부해졌다”며, “올 한해에도 따뜻하고, 감미로우면서 활기찬 공연을 선보여 꿈과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매는 6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1만원, S석은 7000원, A석은 5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710)으로 하면 된다. [2017.01.06. 201호 지면보도]
▲ 2017 신년음악회 포스터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