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보령사업본부(본부장 이연하) 은 20일 보령공장 에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14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갖고, 총 1.5톤의 김장김치를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는 홍보사절단, 임직원가족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을 담을 수 있었고 담근 김장김치는 보령시청에서 추천 받은 읍, 면, 동 독거노인 가정과 지역사회복지기관 (굿네이버스, 시각장애인협회, 중증장애인자립생활협회, 보령시장애인작 업장, 보령밀알선교단, 홍성보훈지청) 등 6개 기관에 15Kg/ 100Box를 포장하여 전달을 하였다.
보령사업본부 이연하 본부장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 에게 김장 김치가 전달돼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훈훈한 사회 분위기가 만들어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 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 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은 차량기증, 장학금, 연탄전달,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 적으로 수행하고 있고 임직원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