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 물품후원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보령지역 꿈꾸는숲 지역아동센터에 TV·카메라 등 후원


왼쪽: 신보령건설본부 서수봉 본부장, 오른쪽: 안영준 지역아동센터장



  한국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본부장 서수봉)는 지난 81일 보령시 주포면에 위치한 꿈꾸는숲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낡은 테이블을 교체하고 TV와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한국중부발전(사장 정창길)의 후원 활동에는 신보령건설본부의 본부장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가구를 조립·설치하는 등 저소득가구 아동의 학습 의욕을 향상시키고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 데 적극 힘썼다.

 

서수봉 본부장은 디지털 기자재를 활용한 활동이 발전소 주변지역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꿈꾸는숲 지역아동센터의 안영준 센터장은 센터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어 감사하다, 특히 카메라와 캠코더는 아이들이 직접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영화 및 영상 촬영을 하는 활동을 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한편, 한국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는 최근 주변지역 소외계층에 필요물품을 지원할 뿐 아니라,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습의욕 고취를 위해 마을교실을 운영하고 온누리상품권 지원을 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보령건설본부는 지역민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과 상생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이며, 앞으로도 기관 특성에 맞는 행복나눔 사회공헌활동을 다각적인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