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소년문화의집 9,10월 무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가을 새학기! 하고싶은것 다해보자!



                               



가을 새학기를 맞이하여 보령시 청소년과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하고자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신체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방송댄스, 점핑 줄넘기가 진행되며 공예프로그램으로는 재활용 DIY교실, 쪼물쪼물 클레이, 냅킨아트 등이 진행된다.


음악활동 프로그램으로 드럼교실, 기타교실, 가야금 교실이 진행되며 이외에도 차문화교실과 도예교실 등이 진행된다.


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으로는 닥종이가 들려주는 옛이야기(닥종이공예), 천연가습기 귀요미 토피어리(토피어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란 국가가 청소년수련활동을 인증하고, 인증수련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 기록을 유지 · 관리 · 제공하는 국가인증제도로써 진학 시 활동실적 반영 및 여성가족부 장관 명의의 활동기록서를 발급한다.


기존 프로그램이외에도 청소년들의 일년동안의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늘품전시회>가 진행되며 충청남도 청소년활동 진흥원의 공모사업인 <고백(go!백제)하는날>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백하는날> 프로그램은 역사강의, 조별활동 및 부여역사탐방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역사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이다.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830일 오후 5시부터 청소년 문화의집에서 전화접수(041-936-2096~7)로 신청이 가능하다.



[주간보령 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