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회장 구재귀)는 10월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보령종합체육관에서 2017년 제2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를 개최했다.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는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보령머드축제를 기념하고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관광명소인 보령을 홍보하며,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장애인체육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본 행사는 21일(토) 오전 11시에 진행되었으며, 개회선언, 시장님 환영사, 및 내빈 축사, 경품추첨 등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보령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장애인배구협회, 충남장애인배구협회,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주관하며, 충남장애인체육회 및 (주)한국중부발전이 후원한 본 대회에 전국25개팀(남19팀, 여6팀)이 출전하였으며 우리시에서는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에서 만세보령좌식배구단(여), 보령머드좌식배구단(남), 한마음좌식배구단(남) 등 3팀이 참가하여 보령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고군분투 하였다.
대회결과 만세보령좌식배구단(여)이 여자부에서 3위를 기록하였으며, 보령머드좌식배구단(남)이 남자부 1위, 한마음좌식배구단(남)이 열정상을 수상하는 등 큰 쾌거를 이루었다.
본 대회를 개최한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 구재귀 회장은 본 대회 폐회 후 “아름다운 보령에서 제2회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전국좌식배구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더불어 향후 지속적으로 장애인 인식개선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미소, 친절, 청결에 걸맞는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대 회 사 진
시상식 후 단체 사진
[주간보령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