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중부발전 신보령발전본부, 주변지역 마을회관 컴퓨터 교실 개소

한국중부발전 신보령발전본부(본부장 서수봉)는 지난 19일 발전소 주변지역인 고정2리 마을회관에서 어르신 컴퓨터 교실 개소식을 가지며, 어르신들께서 인터넷을 통해 메일 발송·기차표 예매 등의 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직접 교육을 해 드리는 재능기부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신보령발전본부의 봉사동호회인 티쳐스에서 주관하였으며, 주변지역 어르신들의 인터넷 활용을 통한 정보 격차 해소 및 여가시간 활용을 위해 농한기인 20181~2월간 시행할 계획이다.

 

지난 여름방학 티쳐스 동호회에서는 고정2리 마을회관에서 초·중학생들의 학습공백을 메우기 위해 공부교실을 운영한 바 있으며, 금번 재능기부활동도 그 연장선상에서 기획되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전 방문·조사를 통해 신보령발전본부 직원들은 고정2리 마을회관 내부에 컴퓨터 교실 운영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준비해 놓았으며, 앞으로 신보령발전본부 소속 정보통신 직원들이 매주 두 차례 마을회관에 방문하여 컴퓨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중부발전 신보령발전본부는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 필요물품을 지원하고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습의욕 고취를 위해 돌봄교실을 운영하는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주변지역과의 상생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중부발전 신보령발전본부(본부장 서수봉)는 지난 19일 신보령발전본부 직원들과 주변지역 어르신들이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주간보령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