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천여자중학교, 학교폭력, 관심 로그인! 아픈 마음 로그아웃!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

 

대천여자중학교(교장 민경희)는 지난 17일 전교사 및 학생회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을 예방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전 교직원과 학생회 학생들이 적극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욕설 없는 행복학교 우리가 만들자!’, ‘학교폭력 관심 로그인, 아픈 마음 로그아웃!’, ‘사랑해! 친구야등의 구호를 힘차게 외치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예방의 중요성을 알렸다.

 

캠페인을 준비한 학생회장은 학교폭력을 피해를 입는 학생이 없는 행복하고 모두가 행복하고 사이좋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학생회에서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고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을 본 학생들은 선생님과 친구들이 아침 일찍부터 정문에 서서 반갑게 인사해주니 오늘 학교생활이 더 즐거울 것 같다.”, “친구들에게 평소 거친 말을 쓰는데 등굣길 캠페인을 보면서 반성이 많이 되었다.”,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예쁘고 고운 우리말을 사용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등의 소감을 말하며 캠페인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민경희 교장은 앞으로도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욕설 없는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대천여중, 학교폭력예방캠페인

 





[주간보령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