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민과 소통하는 보령시의회” 시민공감 토크쇼 [공ㆍ통ㆍ점] 개최

93, 중부발전 지원으로 제3보령시의회 출연

공연 및 참석하는 시민들께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



  한국중부발전(이하 중부발전, 사장 박형구)과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보령지속협, 회장 최종택)에서는 오는 93() 14시부터 시민과 소통하는 보령시의회라는 주제로 보령시의회 의원(최주경, 문석주, 최용식, 김정훈)을 모시고, “시민과 소통하는 시민공감 토크쇼 을 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2시간 동안 개최한다.

 

  감과 소으로 접을 찾는다는 의미로 지속가능한 보령을 만들어 가는데 시민과 행정 기업이 함께 소통을 한다는 큰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소통의 장을 보령시에서는 처음으로 시민들 스스로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주관처에 따르면, 올 해 세 번째 개최되는 공통점에서는 보령시의회 의원들이 출연하여 대천리조트 보령신항 중부발전(보령화력) 관련 자료와 현황들을 토크쇼 방식으로 풀어가면서, “시민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을 풀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보령시의회와 함께하는 시민공감 토크쇼 은 순수하게 시민들이 참여해서 만들어가는 자리로, 토크쇼와 시민 공연팀이 참여하는 공연, 질문지 및 즉석질문의 순서 그리고 참석하는 시민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250명 한도로 제공하는 순서 등으로 진행된다.

 

  금번에 개최되는 토크쇼는 보령시를 기반으로 발행되는 12개 언론사 및 10여개 유관단체에서 후원 참여하고 있다.

 

  한편, 보령지속협은 지속가능한 만세보령 건설을 위한 지방의제21 기구로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전국규모의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