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제25대 채희관 협회 회장 주관
2021년도 충청남도복싱협회(회장 채희관) 정기대의원 총회가 개최되었다.
지난 2월 5일 오전 10시 30분 ㈜에이치케이씨 회의실에서 개최된 총회에서 신임 채희관 회장은 유공자 시상에 이어 보고사항으로 2020 회계연도 감사보고,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사무국장 임명보고, 심의사항으로 2020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승인, 협회 부회장 및 이사선임, 협회 감사선임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대의원 총회는 코로나 19로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회의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간소하게 진행되었으며 제25대 충남복싱협회 회장 취임식 행사는 코로나 사태의 추의를 보면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채희관 회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충남 복싱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복싱인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협회 회장으로서 복싱인 소통을 강화하고,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신임 충남복싱협회 채희관 회장은 지난 1월 31일 협회로부터 인준을 받고 임기를 시작했다. 채 회장(70년생)은 충남 보령출신으로 발전설비 및 일반설비 정비업체인 ㈜에이치케이씨를 운영하고 있다.
]채 회장은 대한미식축구협회 부회장, 보령시 골프협회 자문위원, 보령시 유도협회 이사, 보령시 복싱협회 부회장, 직전 충남요트협회 회장직을 맡아 체육계에 인연을 맺고 있으며, 또한 보령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 보령경찰서 발전위원회 위원, 한국갈등연구원 자문위원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책무를 다하고 있는 기업인이다.
채희관 신임 회장(중앙)이 총회를 개최하고 있다
충남복싱협회 대의원 기념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