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친 일상에 활력을...
- 요가·라인댄스·기체조 등 100명 규모···10~21일 신청
보령시 대천4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정)는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2022년 상반기 1분기 대천4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위원회는 회의를 통해 ▲라인댄스▲색채심리▲요가(오전/오후)▲기체조▲한땀바느질 등 5개 프로그램 개강을 결정했으며 마스크 착용, 방문자 수기 명부 작성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하에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주중 2회씩 운영하고 외부 강사뿐 아니라 수강생들도 예방접종 완료자(2차~3차 예방접종 완료자 포함)에 한해서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김재정 대천4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희망에 따라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주민들이 코로나19로 쌓인 피로감을 없애고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건호 대천4동 동장은 “동민들이 행복한 문화생활을 공유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프로그램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주민화합과 소통을 위해서 주민자치센터 활성화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천4동 주민자치사무국(☎ 041-934-3690)으로 문의하거나, 시청 홈페이지(www.brc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민자치센터 2층에서 현장접수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