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충남경찰, 케이블TV 3사와 업무협약 체결

- CJ헬로비전 충남,충청방송,중부방송과 업무협약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양제)은 3월 20일 충남경찰청 5층 중회의실에서 김양제 충남청장, 최해영 1부장, 박명춘 2부장, 여성청소년과장 등 지휘부와 CJ헬로비전 김성구 대표, CMB충청방송 김경진 본부장, 티브로드 문진환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노인인구가 많은 지역특성상 파급효과가 큰 케이블TV를 통해 교통안전, 4대사회악 근절 등 주요치안 시책을 공동 홍보하여 국민공감대 형성과 언론사의 경찰 홍보참여로 치안파트너쉽 공유라는 큰 목표아래 이루어졌다.

 

한편, 케이블TV 3사 대표들에게는 충남경찰청에서 제작해 제공하는 ‘충남경찰 리포트’ 영상을 정규뉴스 방송시간에 편성하는 등 치안시책 홍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지방청장 감사장을 전달했다.

 

‘충남경찰 리포트’는 충남경찰 소식과 치안정책 홍보 등을 3분 분량의 영상으로 제작하여 케이블TV를 비롯해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다방면으로 홍보하여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CJ헬로비전 충남방송 김성구 대표 등 케이블TV 3사 대표들은 “치안시책의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지역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충남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는 의지를 전달했다.

 

김양제 청장은 “다양한 치안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언론사의 공감대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앞으로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력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충남지방경찰청 지휘부와 케이블 TV 3사 대표 업무협약식 개최모습

 

[주간보령http://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