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천4동, 명천실버복지관 점심 배식 및 도시락 배달 봉사 펼쳐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희준) 27일 명천실버복지관 경로식당을 찾아 대천4동 주민자치회(회장 신재욱)와 함께 관내 100여 명의 저소득 어르신에 대한 점심 배식 봉사를 펼쳤다. 배식에 이어 거동이 불편한 20여 세대를 위한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지원하였다.

 

이날 배식 봉사에는 강희준 대천4동장과 동 직원을 비롯해 대천4동 주민자치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여하였다.

 

지난해부터 대천4동은 주민자치회, 프로보노봉사단 등 관계 기관·단체와 합동해 급식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특히 대천4동 주민자치회는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다섯째목요일마다 정기적인 봉사를 펼쳐오고 있다.

 

신재욱 대천4동 주민자치회장은어버이날을 앞두고 이번 급식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눠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어르신들이 모두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으며

 

강희준 대천4동장은어르신들이 점심 한 끼를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며 봉사가 주는 행복과 감사함을 느낀다어르신의 안부와 건강을 살피며 동시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대천4동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