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김양제청장, 제1회 보령시여성친화 아카데미 운영 ‘성황’

- 김양제 충남경찰청장 특강에 ‘울고 웃는 여성단체’

 

3일 오전 보령시가 후원하고 보령시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제1차 여성친화 아카데미 운영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 김동일시장, ' 미소. 친절. 청결' 운동으로 미래의 후손들에게 아름다운도시를 물려주자' 주제로 특강

 

이날 세영뷔페에서 진행된 아카데미는 보령시여성단체 회원 및 주부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소. 친절. 청결’운동의 실천으로 여성친화도시를 조성하기 위하여 아카데미 운영을 실시하게 되었다.

 

먼저 ‘미소. 친절. 청결 시민의 선진문화의식 함양’을 위한 김 동일 보령시장의 특강이 있었으며 김 시장은 특강에서 “보령은 천혜의 자연조건으로 인해 살기 좋은 만세보령으로써 우리의 문화의식만 뒷받침이 된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해양관광도시가 될 것이라며 우리 모두가 미소. 친절. 청결 운동으로 미래의 후손들에게 아름다운도시를 물려주자”고 역설했다.

 

이어 보령지역 출신인 김 양제 충청남도경찰청장은 ‘신바람 나게 사는 사람이야기’ 란 주제로 살맛나는 특강을 함으로써 참석했던 여성단체회원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 김양제청장, ‘신바람 나게 사는 사람이야기' 주제로 특강

 

김 청장은 “이 지역에서 태어나 자라면서 경찰에 입문하여 이렇게 충남경찰청장이 되기까지 항상 고향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가지고 살아왔으며 앞으로도 이 마음 변치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특강을 마친 보령시여성단체협의 회원 및 주부들은 준비된 중식을 마치고 보령시생활폐기물 처리장 견학으로 일정을 마무리 했다.

 

 

▲ 김양제청장은 보령시가 후원하는 '제1차 여성친화 아카데미 운영' 특강을 마치고 여성단체 회원들과 기념 촬영

 

[주간보령http://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