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섭, 백경호)에서 전개하고 있는 『행복 나눔 릴레이』에 26번째 기부자로 죽정동에 소재하고 있는 『제이제이(JJ)444 카페』 대표 ‘김기만’ 님 께서 참여하였다.
소액 기부챌린지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 대천1동의 ‘행복 나눔 릴레이’의 26번째 주자는 죽정동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김기만’ 님으로, 평소 지역에 대한 관심과 소외된 이웃에 대한 배려심이 많아 주변 이웃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물이다.
제이제이(JJ)444 카페는 죽정동에 소재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작은 카페로 지역주민과 보령을 방문하는 주요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보령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김기만’ 대표님은 ‘평소 우리시와 대천1동에서 펼치고 있는 다양한 시책에 관심이 많았으며, 함께 참여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으나, 생업에 바쁘고 여러 가지 여건이 여의치 않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는데, 이렇게 행복나눔 릴레이를 통하여 기부활동을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며, 벅찬 표정으로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대천1동 행복나눔 릴레이는 총 26차례의 진행되었으며, 약 310만 원 가량의 후원금이 모금되었다. 앞으로도, 지역 내 각계각층 인사들이 다방면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러한 사회적 관심이 줄어들지 않도록 여러 가지 후원 및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