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시 한국구조연합회 출범 발대식 개최

국민의 안전과 보령시민 안전 위한 봉사로 소명 다하겠다 밝혀

 

김기윤 대장 임명장 수여

 

나혜훈 부대장 임명장 수여

 

발대식에 참석한 내빈(좌로부터 백성현시의원, 최광희도의원, 김동일시장, 박상모의장,장동혁국회의원,명성철 전도의원, 최은순시의원, 서경옥시의원 

충남대천지역 발대식 대원

 

 

 

)한국구조연합회 중앙본부 주최로 보령시한국구조연합회(충남대천지역)가 발대식을 갖고 출범했다.

 

지난 1028일 대천3동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발대식에 김태환 사무총장의 사회로 임명장 수여식과 현판 개막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정동남 중앙회장을 비롯한 이사들과 지역대장들이 참석하여 격려했다.

 

또한, 김동일 보령시장과 장동혁 국회의원, 박상모 의장, 시의원들과 보령시민들이 참석하여 발대식을 축하했다.

 

이날 보령시한국구조연합회 대장으로 임명장을 수여받은 김기윤 대장은 인사말에서 나라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은 군대나 경찰 등 공기관들만의 의무만이 아니라 우리 모든 국민이 함께 가야 하고 함께 지켜야 할 최대 숙명의 과제라며 바다를 끼고 사는 우리 지역대의 특수성을 더욱 깊이 자각하고 앞으로 해양안전지대로서의 국민들의 자긍심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인사말에서 안전이 최고의 가치를 바라고 있는 이 시기에 여러분께서 희생을 감수하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사명감에 깊은 박수를 보낸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더불어 장동혁 국회의원도 축사에서 발대식을 축하드리며 안전이 필요한 곳에 달려가서 필요로 하는 손길을 내밀어줄 수 있는 것은 너무나도 소중하기에 여러분들의 활동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한국구조연합회는 해상. 해난 구조를 포함해 국민의 안전을 지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전문봉사단체로 안전 지킴이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