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간보령]보령署, 청렴우체통 설치 및 청소년 유해환경 보호 캠페인

 

 

보령경찰서(서장 이동주)는 6일 경찰서 방문 민원인으로부터 청렴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민원실 입구에 청렴우체통을 설치했다.

 

청렴우체통은 부패신고나 청렴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리함으로 민원인이 언제든지 형식에 구애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작성하여 이름 표시없이 투입하면 된다.

 

접수된 부조리 신고나 의견은 청문감사실에서 수시로 접수하여 청렴시책에 반영한다.

 

보령서 청문감사관은, ‘청렴우체통을 통해 많은 의견을 수렴하고 시책에 반영하여 깨끗하고 청렴한 보령경찰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한 5월은 “청소년의 달" 을 맞이하여 건강한 학습 분위기 조성 및 유해환경에 노출, 탈선 예방을 하고자 시내외권 일대에서 민․관 기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21시 이후 청소년들의 유해업소가 집중되어 있는 대천동, 동대동, 신흑동 일대를 시청, 교육지원청,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과 함께 어깨띠 착용 등을 착용하고 청소년 선도 활동을 실시 할 예정이다.

 

특히, 가출청소년 등 비행청소년 발견 시, 보호자 인계 및 학교에 통보하여 재비행 방지에 주력하고, 청소년 유해업소 업주 상대 유해약물(술, 담배) 등 청소년보호법 관련 사전 홍보 집중 실시 “청소년의 달”효과적인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을 통해 유해환경 및 유해업소 정화 체제를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

 

 

 

[주간보령http://www.bt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