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시, 2024년 상반기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보령시는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본청 및 직속기관 실과장, 읍면동장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82년 전반기를 보내고 후반기의 시작을 맞아 그간의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보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상반기에 기회발전특구 충남도 대상 후보지 선정 2025년 자전거의 날 행사 유치 해삼 대량생산시설사업 반려견 동반 대천해수욕장 펫비치 운영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등의 성과를 이루어냈다고 평가했다.

 

하반기에는 여름 빅이벤트인 27회 보령머드축제 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5회 섬의날 행사 2024보령컵국제요트대회 등 대규모 축제와 행사를 내실있게 준비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블루소 플랜트를 비롯한 에너지 신산업과 친환경 모빌리티, 글로벌해양레저 관광기반 구축 등 주요 대단위 사업들이 본격 추진될 예정으로 남들보다 한발 앞서 개척한 미래 신산업의 속도를 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김동일 시장은 민선 8기 후반기를 맞아 이제 앞으로 남은 2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보령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대규모 신산업을 본격 추진하고 사업의 가시화를 이끌어낼 시점인 만큼 시민들께서 직접 확인하며 보령발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기획감사실(민현정 주무관, 930-3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