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협의회 (회장 이성천)는 7/24~25 양일간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보령시협의회 회원 및 시민 500여명이 참석하는 ‘2024 도의교실’을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 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하는 이번 도의교실은 인문학적 소양 향상은 물론, 보령시민 모두가 즐겁고 활기찬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강의를 마련했다.
24일 열린 개강식에는 구기선 보령시 부시장, 최은순 보령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과 이성천 보령시 협의회장, 바르게살기 중앙회 최대윤 부회장, 충청남도협의회 차호열 회장, 자유총연맹 보령시지회 양수연 회장을 비롯한 시의원님들과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보령에서 10년 만에 태어난 세쌍둥이를 축하하기 위해 보령시협의회에서 꽃다발과 함께 출산축하장려지원금 100만원을 준비해 김요한·장미나 부부에게 전달 했다.
24일에는 보령 머드축제의 목소리! 전국이벤트MC협회 회장 ‘MC 이덕진’ 강사를 초청하여 <백세시대 즐겁고 건강하게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강연을 펼쳤다.
25일에는 4,5대 서산시장을 역임한 조규선 서산장학재단 이사장을 강사로 초청하여 <현대사회, 사랑받는 삶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지역사회를 이끄는 리더의 참된 가치관과 삶의 비전에 대해 진정성 있는 강연이 진행된다.